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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런 렌탈샵
작성자 김민혁
내용

에렌탈에서 예약한 일반남성스키복을 현장가서 픽업받았는데 사이즈도 틀리고 상태도 불량이었습니다. 그래서 사이즈가 틀리게 왔다고 그쪽 렌탈샵쪽에 얘기를 했는데 다시 사이즈 바꿔다드리려면 시간이 꾀나걸린다고 하더군요. 저희가 그때 픽업받은 날이 25일 저녁 9시40분쯤이였는데 교환해오는 시간이 30분이 넘는다고하더군요. 옷 상태도 불청결하고 군대군대 하자들도 많고 렌탈샵쪽 일처리도 너무도 불편했습니다. 저희는 이 점에 대해서 보상을 받았으면 합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런 렌탈샵

 

안녕하세요. 김민혁님.

우선 저희 N렌탈을 통하여 이용해주신 의류대여 서비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김민혁님의 문의내용을 비발디파크 스키런측과 확인하였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이 확인했습니다.

1)일반의류(L) 2개를 예약/결제 해주셨고, 허리사이즈는 32인치라고 전화상으로 스키런측과 통화함

2)허리사이즈 32인치(L)에 해당하는 의류를 스키장에 위치한 고객님께 배달

3)배달후 고객님께서 사이즈 변경 요청함

4)스키런측에서 교환시 30분이상 소요된다고 고객님께 안내

 

내용은 위와같이 확인되었습니다.

첫번째로, 사이즈부분은 고객님께서 온라인예약/결제 및 유선통화를 통한 사이즈와 동일하게 나갔습니다.

두번째로, '교환시 30분'이라는 소요시간은 비발디파크스키장-스키런 간의 물리적인 거리 (왕복거리 10km 정도, 산길) 및 제품준비시간을 고려했을때

실제로 30분이상 소요되는 부분입니다.

세번째로, 옷의 위생상태 부분은 스키런 업체측에서 직접관리하는 부분으로 저희N렌탈측에서 매일 체크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옷받으셨을때 오염된 사진과 같은 자료가 있으시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일단 의류의 위생상태에 대하여는 스키런측에 위생상태 재점검 및 위생부분에 철저히 신경써달라고 전달해놓은 상태입니다.

 

일단 현재상황으로는 보상은 어려운 부분이며, 자료가 있을시 검토하여 회신 또는 환불조치가 이루어지게 될것입니다.

다만, 상황을 떠나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는 추후 스키장 재방문시 스키런 측에 본내용 말씀해주시면,

일반의류 결제시 고급의류로 무료전환 등의 서비스가 이루어지게끔 협의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태 답변완료
날짜 2017-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