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RENTAL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짜릿하고 즐거운 겨울을 즐겨보세요.
제목 렌탈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김성윤
내용

어제 하이원에 갔었는데요. 고급의류로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엔렌탈에서는 의류가 없나요? 직접 골라야된다고해서 차타고 또 내려갔습니다. 고급의류와 일반의류의 차이를 모르겠고 디자인이나 상태도 제가 보기엔 낡아빠진게 똑같아 보였는데요 신상의류로 선택을 해서 만원씩 추가금을 내라고하네요. 장갑도 m사이즈 두개가 내려와서 L가 없다고 하다가 다시 L로 바꿔서 주고 보호대도 신청을 했는데 내려온게 없다고 고무 다 늘어난 샵에 있던거줘서 착용 다 하고 나니 엔렌탈에서 포장되어있는 제품을 뒤늦게 줬구요 하루 보드타러 가서 11시가 다되어서 렌탈 과정이 끝이났습니다. 오전은 다 버린거죠. 너무 어이가 없어서 두서없이 이야기했네요. 엔렌탈이 준비하신 장갑, 헬멧, 고글, 보호장비는 깔끔하게 포장되어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근데 고급의류라고 되어있는 샵에서의 제품들은 절대 고급처럼 보이지 않았구요 추가금에 대한 안내도 못받아서 저는 납득이 안되네요. 제품도 미리 연락하면 배달해준다고 했는데 결국 샵까지 가서 시간 허비한거 생각하면 화가납니다. 두명분의 추가금 2만원, 블루아이스키샵이랑 협의해서 답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김성윤님. N렌탈 입니다.

일단, 저희서비스 이용중에 시간이 지연되고, 추가금 등으로 인한 불편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아래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블루아이스키 측 렌탈의류는 상태에 따라 일반/고급/신상으로 현장에서 차등을 두어 렌탈중입니다.

다만, 일반/고급의류간 차등을 주는점에 있어서 해당샵에서 주관적으로 의류상태를 보고 결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희 담당 N렌탈직원에게 문의결과 실제 보시는분에 따라서 일반/고급의류 사이에 차등이 없게 느낄수도 있다고 생각되었다고 합니다.

해결방법으로는 의류사진을 하나하나 찍은후 고객님들 주문시에 참고하실수 있게 하는 방법이 있겠는데,

금년의경우 사업진행 첫해로, 정해진 인력으로 전국 스키장픽업센터와 협업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다소 부족하였습니다.

다음시즌에는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고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더욱더 고객님들 입장에서 생각하는 N렌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태 답변대기
날짜 2019-07-06